러닝기어

가민, 배터리 성능 강화한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2종 론칭

|

가민 피닉스 8 & 엔듀로 3

가민이 프리미엄 멀티스포츠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8’ 시리즈와 울트라 퍼포먼스 GPS 스마트워치 ‘엔듀로 3’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들은 극한의 배터리 성능과 다양한 스포츠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들의 운동 능력 향상을 돕는다.

‘피닉스 8’ 시리즈는 AMOLED와 SOLAR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다. AMOLED 모델은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며, SOLAR 모델은 태양광 충전을 통해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두 모델 모두 티타늄 및 스테인리스 스틸 베젤, 근력 운동 플랜, 그리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통화가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민의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부사장 댄 바텔은 “피닉스의 이번 최신 라인업은 역대 최고 성능뿐만 아니라 디테일 있는 새로운 디자인, 스포츠별 훈련 개선 사항,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엔듀로 3’는 초지구력 운동을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 모델은 전작 대비 두 배 이상의 태양광 전력을 제공하여 GPS 모드에서 최대 320시간, 스마트워치 모드에서는 최대 90일간 사용 가능한 극한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가벼운 디자인과 프리미엄 훈련 및 내비게이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장시간 운동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다양한 밝기와 모드의 LED 플래시라이트, 수십 가지의 내장 스포츠 앱, 그리고 24/7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ECG 앱과 호환되어 심장 리듬을 기록하고 심방세동 징후를 확인할 수 있다.

피닉스 8 시리즈는 AMOLED 옵션으로 43mm, 47mm, 51mm의 세 가지 크기로, 태양광 충전 옵션은 47mm 또는 51mm로 제공된다. 51mm AMOLED 모델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29일,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를 갖춘 51mm SOLAR 모델은 최대 48일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엔듀로 3는 51mm 티타늄 베젤, 사파이어 렌즈, 울트라핏 나일론 밴드를 갖추고 있으며, 무게는 63g으로 이전 모델보다 더 가벼워졌다. 이 모델은 최대산소섭취량, 훈련 부하, 더위 및 고도 적응 등의 프리미엄 성과 측정 항목을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의 운동 능력 향상을 돕는다.

가민의 새로운 ‘피닉스 8’ 시리즈와 ‘엔듀로 3’는 극한의 배터리 성능과 다양한 스포츠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의 운동 능력 향상을 지원한다. 이 제품들은 프리미엄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가민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가민 피닉스 8 시리즈
가민 엔듀로 3
가민
  • 런톡

    러닝전문 미디어 런톡(Runtalk)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