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가민이 지난 18일 하남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가민런 코리아(GARMIN RUN Korea)’ 러닝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가민은 2022년부터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를 개최해왔다. 한국에서는 처음 개최된 이번 대회에 총 3천여 명의 러너가 참가했다. 특히 접수 시작 2분 만에 신청 마감되며 가민 브랜드를 향한 러너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가민런 코리아는 5km, 10km 두 종목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은 코스를 달리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했다. 현장에는 가민 앰버서더인 가수 션과 인플루언서 홍범석이 러너로 함께 뛰었다.
현장에서는 기록 포토월, 메달 각인, 기록 포스터 제작 서비스와 함께 가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됐다. 이번 가민런 코리아는 하이퍼아이스(Hyperice), HDEX, LG gram AI x AMD, 아미노바이탈(aminoVITAL), 샥즈(SHOKZ), 46cm, 런드리서핑(Laundry Surfing) 등 공식 후원사와 함께 진행돼, 러너들에게 다양한 브랜드 체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가민 앰버서더인 가수 션은 “가민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이었다”며 “국내 첫 개최된 가민런 코리아를 통해 러닝에 대한 열정을 나누고 건강한 에너지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코픈 린(Scoppen Lin) 가민 아시아 세일즈 마케팅 부사장은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는 단순한 러닝 대회를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러닝 과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공유하는 글로벌 IP”라며 “올해 한국이 합류하면서 총 10개국에서 완성된 가민런 아시아 시리즈는 ‘Beat Yesterday’의 철학 아래 더 많은 러너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러닝의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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