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춘천마라톤 전용버스 예약 오픈, 서울 4개 지점서 운행

|

춘천마라톤 조직위원회가 2025년 10월 26일 개최되는 춘천마라톤 참가자들을 위한 전용버스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예약은 7월 17일 오전 10시부터 9월 19일 오후 6시까지 춘천마라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마라톤 버스는 서울 4개 지점에서 운행되며, 요금은 왕복 2만원이다. 1인당 1매만 구매할 수 있다. 서울발 버스는 대회 당일 오전 6시에 각 지점에서 출발해 춘천 공지천에 도착한다.

운행 지점은 시청역 2번 출구, 잠실 종합운동장역 6번 출구 앞, 신도림역 1번 출구 횡단보도 건너편 푸르지오 2차 상가 정문 앞, 사당역 12번 출구 버스정류장 앞이다.

복편은 공지천에서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사이에 만차 순서대로 출발한다. 대회 종료 후 참가자들의 귀가 편의를 위해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다만 예약 관련 제약사항이 있다. 예약 및 결제 완료 후에는 예약 내역 변경이 불가능하다. 변경을 원할 경우 기존 예약을 취소하고 다시 예약해야 한다.

특히 마라톤 참가 취소 시에는 반드시 버스 예약을 먼저 취소해야 한다. 버스 예약을 취소하지 않으면 마라톤 참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조직위는 안내했다.

2025년 춘천마라톤은 10월 26일 일요일 오전 9시 춘천 공지천교에서 출발한다. 풀코스와 10km 두 종목으로 진행되며, 춘천 국제공인코스인 의암호 순환코스를 사용한다. 춘천마라톤은 조선일보와 스포츠조선, 대한육상연맹이 주최하고 강원육상연맹이 주관한다. 춘천시와 강원특별자치도, AIMS가 후원한다.

마라톤접수춘천마라톤춘천마라톤2025
  • 조상래

    달리기에 빠진 러너 pacemaker@runtalk.kr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