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6km 완주 시 리워드… 10,000km 달성 시 1톤 탄소상쇄 기금 기부
친환경 뷰티 브랜드 타가가 러닝 애플리케이션 런데이와 함께 ‘숨쉬는 지구런 챌린지’를 진행한다.
타가는 모든 제품이 사용 후 100%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뷰티 브랜드로, 100% 재활용 가능 메탈프리 펌프, 생분해 필름 용지, PCR 플라스틱 튜브, FSC 인증 종이 등을 적용하고 있다. 화장품 탄소계산기를 개발해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의 탄소 배출량을 추적하며, 충청북도 단양군 숲 보호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숨쉬는 지구런 챌린지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으며, 10월 13일부터 11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참가자는 런데이 앱에서 신청 후, 챌린지 기간 동안 총 8.6km 러닝 미션을 완주하면 리워드를 신청할 수 있다.
챌린지 참가자들이 완주한 거리를 합산해 10,000km 달성 시 1톤의 탄소를 상쇄하는 보호 기금을 기부한다. 참여 러너 중 300명을 추첨해 타가의 시카 수딩 선크림과 시카 수딩 에센스로 구성된 런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서동희 비케이브로스 대표는 “런데이와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숨쉬는 지구런 챌린지는 단순한 러닝을 넘어 지구와 함께 달리는 경험을 제공한다”며 “참가자들과 함께 타가의 탄소 중립의 가치를 공유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여정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